원익투자파트너스는 지난 6월 23일 본사 라운지에서 2022년 상반기 FUN DAY 행사를 진행하였다. FUN DAY 행사는 상/하반기로 연간 2회 진행이 되고 있는 사내 행사로서, 전 임직원이 모여 그간의 노고를 위로하고, 서로에게 응원과 감사의 인사를 할 수 있는 소통의 자리다.
이번 FUN DAY 행사는 기존과는 차별화하여, 첫 번째 섹션으로 기획관리본부 김기열 상무의 ‘원익 핵심 가치의 이해’라는 주제로 전 임직원과 함께 원익의 기업문화에 대해 소통하고 공감하는 자리를 가졌다. 특히 단순한 핵심 가치의 전파에만 그치는 것이 아닌, 강의 중간 퀴즈 등으로 임직원의 참여를 끌어내는 방식을 도입하여 큰 호응을 받았다.
이어 두 번째 섹션으로 2022년 상반기 우수사원 선발 행사를 진행하였다. 임직원 전원의 투표가 완료된 후 개표한 결과, 심사역 부문에서는 벤처투자 부문의 조성우 투자 이사가 선발됐다. 추천 사유로는 “상반기에 진행한 농금원 펀드 제안서 선정에 상당한 공이 있다”, “소속 부문 구성원뿐만이 아닌 타 본부까지 세심하게 챙겨주셔서 감사하다” 등의 사유가 있었다.
또한 관리본부에서는 곽해리 사원이 선발되었는데, 추천 사유로는 “빠른 업무수행으로 투자지원 업무에 대한 기여도가 매우 높음”, “밝고 긍정적인 자세로 직원 간에 좋은 관계와 분위기를 형성함” 등의 추천 사유가 있었다. 우수사원에 선발된 조성우 투자 이사와 곽해리 사원은 “우수사원으로 선정되어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앞으로 열심히 하라는 뜻으로 알고 열정적으로 일하겠습니다”라는 소감을 발표하였다. 이어 다과 시간이 진행되었다. 코로나19가 어느 정도 진정되는 가운데, 전 임직원이 모이는 자리가 오랜만이라 그동안의 안부를 묻고 회포를 풀 수 있는 자리가 되었다.